2019년 4월 3째주 파란토끼 룰루의모험

안녕하세요! 극단 로.기.나래입니다.

4월 3째주가 다가왔습니다. 날씨는 언제 추웠냐는듯이 따뜻해졌고 꽃들은 기지개를 피우며 화려한 꽃망울을 터트렸습니다.

화려한 꽃들 만큼이나 예쁜 ‘파란토끼룰루의 모험’을 공연합니다.


https://lib.ansan.go.kr/culturalclass.do?fn_seq=&srcYear=2019&srcMonth=04&sitekey1=2&minisitekey=&gwan1=&access=

화요일 23일 오후7시에 안산에있는 관산도서관에서 공연을 하는데요. 위에 관산도서관 링크를 해놓았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뒤를 이어 목요일인 25일은 여주세종국악당에서 공연을 합니다.

자세한 공연에 대한 내용도 밑에 링크에 첨부를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9 신나는 예술여행 4월 일정

오늘, 오늘이의 노래

안녕하세요. 극단 로.기.나래입니다.

드디어 올해 2019신나는 예술여행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을하고 극단 로.기.나래가 주최하는 이번공연은

우리신화 – 오늘, 오늘이의 노래

입니다.

먼저 신나는 예술여행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 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대국민 문화 향유 증진사업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이에 극단 로.기.나래는 제주도에서 내려오는 우리의 신화의 내용으로 만든

우리신화 – 오늘, 오늘이의 노래

를 공연합니다.

우리에게도 우리만의 신들에 대한 이야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히 신화라 하면 그리스나 로마신화를 떠올리게 됩니다. 이에 신비스러운 환타지가 있고 다양한 이야기꺼리가 흥미로운 제주에서 전해 내려오는 우리신화를 인형과 오브제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독특한 표현방법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임으로서 일반관객들은 물론 자라나는 우리아이들로 하여금 우리 신화에 대한 관심과 새로운 인식을 가지게 하고자 합니다.

4월 공연 일정 및 장소입니다.

인천 강화도 – 선원 초등학교 – 4월 9일 (화) 오전 10시

세종시 조치원 – 교동 초등학교 4월 11일 (목) 오전 10시 30분

광주광역시 – 새별 초등학교 4월 12일 (금) 오전 9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